S&J SOFT, ‘월드 이코노미’ 인도 출시
S&J SOFT, ‘월드 이코노미’ 인도 출시
  • 정미숙 기자
  • 승인 2022.04.0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J SOFT(이하 에스앤제이소프트)는 지난 30일 모바일 게임 ‘월드 이코노미’를 인도 지역 대상으로 글로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월드 이코노미(World Economy)는 유저가 협업 및 경쟁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제조, 무역, 유통, 판매하는 등 현실 세계와 매우 유사한 경영 활동을 진행하는 경제 SNG 모바일 게임이다.

S&J SOFT 제공

P2E(Play to Earn) 요소를 가진 ‘월드 이코노미’는 게임 내 입점한 실제 브랜드들의 광고 제품을 게임에서 직접 제작하고 브랜드 랭킹 안에 도달하면 해당 상품을 유저에게 배송한다.

21년 9월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된 ‘월드 이코노미’는 현재까지 30여 개의 브랜드와 함께 4200여 명의 유저들에게 브랜드 보상을 지급하며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확인했다.

에스앤제이소프트 측은 “국내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게임 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인도 시장 출시를 계획했고 지난 30일 성공적인 런칭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며, “사전 인터뷰 및 지속적인 현지화 전략 개발로 인도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스앤제이소프트 오세원 대표는 “인도 유저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현실적인 이익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앤제이소프트는 ‘월드 이코노미’ 인도 출시를 시작으로 4월 중 필리핀 마켓 릴리즈 및 앞으로의 글로벌 시장을 통한 성장 가능성에 대해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