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로시스인터랙티브, King Kong International inc.와 MOA 체결
(주)브로시스인터랙티브, King Kong International inc.와 MOA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3.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시스인터렉티브 제공

주)브로시스인터렉티브(대표이사 조성은)는 미국 King Kong International inc.(대표이사 William D. Lee)와 AI 스마트팜 통합제어시스템 납품 계약에 대한 MOA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로시스인터렉티브에 따르면, 계약 규모는 총 2,100만불이며 AI 스마트팜 통합제어시스템 납품만으로 역대 최대이다.

HVAC(공기조화기술) 솔루션을 주력으로 식물생장용 LED 조명, ICT 스마트팜 시스템의 미국 내 전개를 힘쓰고 있는 King Kong International inc.는 캘리포니아주에서 합법화 된 캐너비스 연간 8조원 규모의 시장 내에서 의료용 캐너비스의 공급을 위해 사내 R&D센터 및 스마트팜을 직접 운영 중이다.

브로시스인터렉티브 조성은 대표는 “당사의 스펙트럼 LED 조명은 식물 생장에 가장 적합한 태양광의 약95%에 달하는 유사한 빛으로 식물 성장에 있어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며, AI 스마트팜 통합제어시스템은 재배 식물의 실시간 분석이 가능해 병충해, 방역, 에너지 절감 방안, 최적 수확시기 결정 등을 가능하게 해준다." 며 "이미 해외 여러 국가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기술이며, 이번 협약식을 발판으로 세계 최고 AI 스마트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늘려나갈 것"이라 말했다.

King Kong International inc. William 대표는 “이번 MOA를 통해 의미있는 첫발을 내딛게 돼 감격스럽다. 스마트팜 통합제어기술의 미국 내 성공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도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 양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지혜를 모아 반드시 잘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