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날아오름과 지역 기반 라이브 커머스 선보여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날아오름과 지역 기반 라이브 커머스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아오름 제공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3일 로컬크리에이터에서 날아오름과 함께 영남권 지역을 기반으로한 제품들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의 자원과 특성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창업가를 매년 집중 발굴, 육성하는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로컬크리에이터의 판로개척과 지원 차원에서 진행된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개그우먼이자 영화배우로써 활동하고 있는 양재희씨와 전문 쇼호스트 박현선씨의 진행으로 방송됐다.

KBS 13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양재희씨는 KBS 코미디 세상만사에서「남편은 배짱이」코너를 통해 데뷔한 개그우먼이며, 최근에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함께 진행을 맡은 전문 쇼호스트 박현선씨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총 2부에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와룡총각과 칠성반고개무침회, 샤보드레, 선F&D, 리플레이스, 도시외양간 등의 지역 기반의 식품 제조 회사의 대표제품을 선보였다.

2부에서는 컴바이유와 옥춘해녀, 모티브이펙트와 해운대리버크루즈 등의 대표제품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라이브 커머스를 공동 기획한 주식회사 날아오름 강다영 대표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로컬(지역기반) 상품 홍보 소개하여 관련 회사들과 협업을 하고 지역 협업에 체계화를 다지며, 그들과 함께하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