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콘텐츠 ‘듀오 연애연구소’ 공개
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콘텐츠 ‘듀오 연애연구소’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2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애 관련 고민 키워드에 대해 미혼남녀와 기혼남녀가 자신의 의견과 경험을 나누는 콘텐츠 듀오 연애연구소 ‘데이 기념일 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전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각종 ‘데이 기념일’을 주제로 20대 미혼남녀와 3~40대 기혼남녀가 함께 이야기를 나눈 이번 듀오 연애연구소 영상은, 해당 주제에 대해 미혼남녀와 기혼남녀의 의견이 갈리면서 첨예한 공방이 이어졌다.

특히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커플 유튜버 나동커플이 출연해 연애에 대한 20대 미혼남녀의 솔직한 관점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듀오 관계자는 “이번 ‘듀오 연애연구소’는 연애하면서 할 법한 크고 작은 고민에 대해 다양한 배경을 갖고 있는 이들이 모여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라며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팅과 맞선, 그 중간의 만남을 담은 ‘취향저격 선개팅’, 처음 만난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을 주고 받는 ‘36 Love Q’, 커플매니저의 오감으로 실제 커플을 찾아내는 ‘듀오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