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배우 강하늘과 ‘한 끼의 안목’ TVC 캠페인 진행
국수나무, 배우 강하늘과 ‘한 끼의 안목’ TVC 캠페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2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수나무 제공

국수나무는 영화, 드라마 등으로 활발한 활동중인 강하늘과의 시너지를 위해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TVC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영화 해적2를 통해 호평 받는 연기를 선보였고, 올해 상·하반기 인사이더, 나무는 서서 죽는다 등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강하늘과 함께하는 국수나무 TVC 캠페인 주제는 ‘한 끼의 안목’으로 누구에게나 중요한 한 끼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이다. 트렌디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 한 끼, 캐주얼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편안 한 끼, 직장생활 속에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스마트 한 끼, 보양식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는 든든 한 끼 등 안목있는 선택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강하늘은 팔색조 배우 답게 촬영장에서 각 컨셉에 맞는 멋진 끼를 보여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국수나무 담당자는 “이번 국수나무 TVC 캠페인은 친근하면서도 임팩트있게 표현한 광고”라며 “모델인 강하늘 배우와 함께 꾸준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잃지않는 국수나무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국수나무 ‘한 끼의 안목’ 캠페인은 2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