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 DREAM STAGE IN STARFLEX-VR) 3D 미니콘서트 개최
'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 DREAM STAGE IN STARFLEX-VR) 3D 미니콘서트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플렉스브이알

(주)스타플렉스브이알은 '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 DREAM STAGE IN STARFLEX-VR) 3D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 1회 ‘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은 JWK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하여 (주)스타플렉스브이알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가 후원하는 K-POP VR 콘서트로, 연 6회 비대면 정기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스타플렉스브이알의 자체 스튜디오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 3D 미니콘서트는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K-POP 아이돌의 퍼포먼스, 콘서트 무비, 토크쇼 등을 담을 예정이다. 콘서트에는 고정 MC로 김신영이 확정됐고, 오메가엑스, 우아, BIG, 싸이퍼 4팀이 출연한다.

코로나19 이후 서서히 K-POP 아티스트들의 해외공연 및 오프라인 공연이 시작되면서 활기를 찾기 시작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오프라인 공연에서의 직접대면, 또는 같은 공간에서 맘껏 함성을 지르며 즐길 수 만은 없는 현실적인 아쉬움은 여전하다.

(주)스타플렉스브이알의 3D VR 콘서트는 HMD를 통해서 아티스트를 좀 더 가까이 느끼고, 현장감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 수준의 Stereo 3D VR 콘텐츠 제작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플렉스브이알은 이번 '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 콘서트를 통해 수준 높은 K-POP VR 콘텐츠를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이고, 안방에서도 콘서트장의 현장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 스테이지 인 스타플렉스브이알'은 스타플렉스브이알 자체 K-POP VR 콘텐츠 플랫폼인 'Starflex-VR'에서 만날 수 있다. 'Starflex-VR' 플랫폼은 현재 스팀(Steam)에 베타서비스 중이며, 안드로이드 및 ios 유저를 위한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차후 오큘러스퀘스트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