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희와 강남의 속 시원한 반려인 고민상담, 어바웃펫 ‘반.고.호’ 공개
정선희와 강남의 속 시원한 반려인 고민상담, 어바웃펫 ‘반.고.호’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3.1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어바웃펫

어바웃펫 오리지널 시리즈 ‘반려인 고민상담 호텔 - 반.고.호’ 예능을 첫 공개 했다.

방송인 정선희와 강남이 반려인들을 만나 실제 사연을 직접 듣고 상담을 나누는 예능 콘텐츠인 ‘반려인 고민상담 호텔’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반려인 들이라면 100%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을 담고 있다. 정선희와 강남은 모두 실제 반려인이다.

전 남친의 반려묘를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여자친구의 사연부터 시댁에서 임신을 하고 있는 며느리에게 강아지 파양을 강요하는 사연 등 다양한 반려인들의 고민 상담을 나눠볼 예정이다.

SBS TV동물농장의 오랜 진행자인 정선희는 진심 어린 조언으로 상담을 진행했다. 정선희와 강남이 과연 어떤 솔루션으로 이야기를 나눌 지, 오늘 어바웃펫에서 ‘반.고.호’ 1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수려한 말솜씨의 정선희와 엉뚱한 매력의 강남의 케미와 입담으로 반려인들의 사연에 누구보다 공감을 하기도 하고 사이다 같은 명쾌한 해답을 내려 주기도 했다

한편, 감동과 재미를 함께 전해줄 어바웃펫 오리지널 시리즈, ‘반려인 고민상담 호텔 - 반.고.호’는 3월 17일부터 4월 28일까지 총 7화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어바웃펫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