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더골프쇼’ 등 봄맞이 박람회 5건 성료
파워풀엑스, ‘더골프쇼’ 등 봄맞이 박람회 5건 성료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3.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워풀엑스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는 3월에 개최된 5개의 박람회에서 체험마케팅을 펼쳐 방문객들의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17일 밝혔다.

‘박찬호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 ‘제10회 캠핑&피크닉페어’, ‘인천 스포츠·레저·골프 산업 박람회’, ‘더 골프쇼 코리아 시즌1’과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 ‘한국 국제 낚시 박람회’, ‘대구 플레이 캠핑&트래블 페어’에 참가했다.

파워풀엑스는 각 박람회장에서 ‘박찬호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커버리 크림’과 세계 최초 프리컷 스포츠테이프 ‘메디핑’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에서는 직원들이 고객들의 체험을 도우며 다년간 축적해온 시연 노하우를 보여줬고, 함께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 판매 부문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며 스포츠 뷰티&헬스케어 리딩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파워풀엑스의 리커버리크림은 바르는 즉시 온열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멘톨향이 나지 않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크림이며 메디핑은 프리컷 형태로 제작되어 스포츠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원하는 부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스포츠테이프이다. 두 제품 모두 사용 후 짧은 시간 내에 제품력을 느낄 수 있는 혁신성 제품으로 박람회와 휴게소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시연을 펼쳤을 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는 “야외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골프, 캠핑, 아웃도어 분야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거둔 성과를 토대로 다양한 상품과 유통 채널로 판로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풀엑스는 작년 한 해 산업간 융합을 성공적으로 이뤄낸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대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올해의 우수 스포츠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사업, 디자인 혁신기업 육성사업, 스타트업 수출 바우처, 창업도약 패키지, 사내벤처 육성사업 등 다양한 정부과제에 선정되며 우수한 연구역량과 상품의 혁신성을 드러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