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자사 블로그 채널을 전면 리뉴얼 하며 고객 소통창구를 개선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맹본부 핫시즈너가 추구하는 블로그 콘셉트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고객 피드백 수용’으로,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추구하는 콘셉트에 맞춰 블로그 카테고리를 엽떡 메뉴, 엽떡 이벤트, 엽떡 이야기 등으로 재개편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7일 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하며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엽기떡볶이 최애 조합을 댓글로 소개하는 이벤트로, 엽기떡볶이는 소비자들의 메뉴 선호도를 확인함과 동시에 참여자 10분을 선정해 엽떡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고객 소통과 충성고객 확보를 이어 나갔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 전용 휴대폰 배경화면 배포를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강화했다. 이는 엽기떡볶이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으며 SNS를 통해 많은 활용 이미지가 소개되었다
더불어 매주 목요일 자사 캐릭터인 ‘여비&더기’를 활용한 일상툰을 연재하며, 브랜드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앞으로 블로그를 통해 메뉴, 캐릭터 등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계획”이라며 “활발한 블로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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