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Shop’ 오픈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Shop’ 오픈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3.0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 ‘현대Shop’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Shop은 기존 자동차용품 관련 쇼핑몰인 ‘카라이프몰’과 일반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블루라이프몰’을 하나로 통합한 웹사이트로, 다양한 차종별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개의 온라인 몰을 일원화함으로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정비/생활용품 제휴처 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 현대 컬렉션 및 현대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데 모은 ‘현대브랜드관’ 메뉴를 개설해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한다.

특히 현대차 보유 고객이 사이트에 로그인할 경우 차량 정보를 연동해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 밖에도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MY CAR)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