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원, 개발팀, 권리분석 2개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모집
옥션원, 개발팀, 권리분석 2개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모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원경매정보사이트 옥션원(구 굿옥션)이 권리분석, 개발팀 2개 분야에 걸쳐 신입·경력 (정규직)사원을 모집한다.

옥션원에 따르면, 이번 수시채용공고는 지난 1월 26일 사명변경에 따라 새롭게 도약하는 옥션원의 향후 청사진을 공고히 하고자 전개된다.

모집분야는 권리분석팀과 개발팀 2개 분야로 나눠 이뤄진다. 우선 법원경매물건 권리분석 업무를 전개해나갈 권리분석팀은 향후 등기권리관계 확인 및 임차인 분석 예상배당표, 경매관련 신청 서류작성 등의 업무를 맡는다. 부동산 및 법학과 졸업자와 경매교육이수자, 공인중개사자격증 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데이터 자동 수집 시스템의 운영 및 수집채널 관리, 신기능 개발 업무를 맡을 개발팀은 net기능자, 윈도우 기반 가상머신 운영 가능자, 공공데이터 API 경험 등이 있는 경력자를 우대한다. 법원경매정보 업체인 만큼 부동산 관련 기본지식은 주요 요건 중 하나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이뤄진다. 복리후생 등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에서 옥션원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옥션원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성화 된 법원경매정보 플랫폼을 경험하고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 최초 전국 지사망을 구축 중인 옥션원은 실시간 경매결과 서비스 및 부동산경매 전문 유튜버들과의 제휴를 통한 옥션원 TV 서비스를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