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 스포엑스 ‘베스트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 스포엑스 ‘베스트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2.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_2022 스포엑스 ‘베스트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수상한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오른쪽)

‘박찬호 크림’ 제조, 유통 기업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이하 스포엑스)’에서 체험마케팅을 선보이며 방문객들 반응을 얻어냈다고 22일 밝혔다.

파워풀엑스는 스포엑스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리커버리 크림(애칭 박찬호크림)’ 체험존과 함께 스포츠테이프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직접 프리컷 스포츠 테이프 ‘메디핑’을 방문객에게 시연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파워풀엑스 측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활체육시설과 상생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 전용 자판기 ‘프로틴뱅크’, 안면인식 스마트 자판기 ‘페이스박스’ 등 파워풀엑스의 신제품을 선보였고 다수의 계약을 진행시키며 성공적인 출시를 이끌었다: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RTD 타입의 단백질음료 ‘프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파워풀엑스는 그간 스포츠와 뷰티, 식음료,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성공적인 융합을 이뤄내고 다양한 신사업 추진으로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을 견인해온 성과를 인정받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주관한 2022 스포엑스 ‘베스트 이노베이션 어워즈’ 스포츠용품(Sporting Goods) 부문을 수상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도 스포츠 분야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니즈가 매우 높은 것을 스포엑스의 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 파워풀엑스는 ICT 스포츠 용품, 스마트 자판기 플랫폼 등 디지털, 비대면 분야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속적인 산업 간 융합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워풀엑스는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대상 국무총리 표창, 올해의 우수 스포츠기업,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등을 수상하며 기업의 융복합적인 역량을 인정 받았으며, 탄탄한 R&D 역량을 바탕으로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사업, 디자인혁신 유망기업 육성사업, 창업도약패키지, 사내벤처 육성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부 과제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