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생각, 오중석 작가와 ‘사진 촬영 기초 온라인 강의’ 진행
유쾌한생각, 오중석 작가와 ‘사진 촬영 기초 온라인 강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2.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쾌한생각

사진, 영상 장비 전문 업체 유쾌한생각은 오는 2월 25일 ‘천재 포토그래퍼’ 오중석 작가와 함께 “사진 촬영 기초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양한 방송 매체를 통해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진작가인 오중석 작가는 톱 모델, 배우들의 러브콜이 쏟아지는 대한민국 대표 포토그래퍼이다.

오중석 작가는 작년 12월 진행된 “포르자 150 & 파보튜브 II X 런칭 랜선 세미나”에서 유쾌한생각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적이 있으며,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본격적으로 조명을 이용한 사진 촬영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조명을 활용한 사진 촬영을 어려워하는 입문자를 위한 강의로, 촬영 전 꼭 알아야할 팁과 노하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최근 NANLITE에서 출시한 스팟 조명 Forza150 한 대만을 가지고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이들이 어려워하는 인물 촬영에서 지속광 원 라이트로 얼마만큼 쉽고 간편하게 자연광 효과를 낼 수 있는가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유쾌한생각 관계자는 “지속광이 더이상 영상에만 국한된 조명이 아니라는 걸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이번 세미나를 기점으로 오중석 작가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주기적인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중석 작가의 ‘사진 촬영 기초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2월 25일 오후 7시부터 유쾌한생각 공식 유튜브 채널 ‘유쾌한생각’에서 진행된다. 유쾌한생각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세미나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유쾌한생각 카카오톡 친구에게는 라이브 방송 1시간 전 문자를 전송하여 방송 시작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미나 사전 예약 신청 또는 세미나 후기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9만원 상당의난라이트 스팟 조명 FORZA 150과 코미카 샷건 마이크 VM10 II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는 유쾌한생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