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연극 관람...장윤정 꽃배달에서
뮤지컬·연극 관람...장윤정 꽃배달에서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3.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전국 꽃배달 서비스 업체인 장윤정의 스타플라워 www.starflower.co.kr 가 다양한 문화이벤트로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장윤정 꽃배달로 유명한 스타플라워는 뮤지컬 <아이러브유>와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꽃배달서비스 스타플라워는 ‘내가 이 공연을 꼭 봐야하는 이유’에 대한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러브유>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티켓을 선물하여 기존 꽃배달써비스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할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한국 뮤지컬 중 최고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중형 뮤지컬 중 보기 드문 1000회 공연을 기록하였고 이번 공연은 모던해지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대학로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동화 이상의 감동으로 65만 관객을 동원한 연극계의 기록적인 작품으로 오는 4월 15일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꽃배달써비스 최강자인 장윤정의 스타플라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꽃과 감동’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선보일 수 있어 공연업계나 꽃배달 업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장윤정이 함께하는 스타플라워는 꽃다발, 꽃상자, 꽃바구니부터 축하화환, 공기정화 식물, 동양난, 서양난 등 다양한 제품들을 꽃배달이 필요한 곳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서울 내에서도 관악, 동작, 용산, 서대문, 마포, 강서, 양천, 구로, 금천, 영등포 등 어디든 최상의 품질의 꽃배달이 가능한 꽃배달 할인점 이다. 또한 화원사에 몰을 분양하는 정책 실행으로 고객에게 돌아가는 서비스의 질을 개선, 향상시킨 것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플라워의 홍보대행을 맡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 미디오션은 “이번 문화 이벤트는 불황인 공연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꽃선물과 문화생활을 모두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