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로우’, 셀러 지원 '시원하개 쏠고양’ 진행
비플로우’, 셀러 지원 '시원하개 쏠고양’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2.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리치

㈜브리치(대표 이진욱)는 자사 커머스 플랫폼 솔루션 ‘비플로우’ 셀러를 대상으로 마케팅 판매 지원 이벤트 ‘시원하개 쏠고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플로우에서 반려동물 관련 물품을 판매하는 셀러와 판매 예정 셀러가 오는 28일까지 지원하여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셀러는 판매채널 진출 및 확장을 위한 브랜딩 마케팅, 오픈마켓 노출구좌를 지원하는 등 지원을 받게 되며, 6개월 간 반려동물 카테고리 전문 MD가 1대1 멘토링을 지원한다.

비플로우는 이벤트 기획 배경에 대해 기존 메인 카테고리인 패션잡화에서 카테고리 확장에 따른 기념이라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비플로우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이용하는 셀러가 매월 150% 이상 증가해 높은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브리치 남궁선 팀장은 “지난해 입점한 반려동물용품 플랫폼 ‘와이펫’ 업체가 솔루션 이용 한달여 만에 단품 매출 1억원을 돌파하며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용품 셀러에게 특화된 온라인판매전략 및 브랜딩을 지원하여,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온라인 판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참여로 셀러분들의 매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치의 특화 통합 커머스 플랫폼 ‘비플로우’는 국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백화점 종합몰 등 국내외 15 여 개의 대형 온라인 판매 채널 운영 업무를 할 수 있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출시 2년 만에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 입점 셀러의 수 6000개, 상품 데이터 300만개를 돌파하였으며 올해는 신규 카테고리 확장 및 해외판매채널 연동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