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 ‘다시 일상으로, 희망’ 캠페인 6,000만원 한국혈액암협회 기부
아이디헤어, ‘다시 일상으로, 희망’ 캠페인 6,000만원 한국혈액암협회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2.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장태평 회장(한국혈액암협회), 위운미 대표(아이디헤어)(사진제공=아이디헤어)

헤어 브랜드 아이디헤어는 지난 2021년 12월 글로벌 미용 기업 아이디헤어가 (사)한국혈액암협회와 공동으로 진행한 ‘다시 일상으로, 희망’ 캠페인을 통하여 모금된 전액 6,000만 원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여성 암 환우의 치료비를 지원하고자 한국혈액암협회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디헤어의 ‘치료비 기증식’은 지난 1월 24일 코로나 19 안전수칙을 준수하고자 최소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혈액암협회에서 진행됐다.

22년 1월 기준 전국 6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아이디헤어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희망과 행복을 꿈꿀 수 있도록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1995년에 백혈병 환우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사)한국혈액암협회는 혈액 질환 및 암 환우들의 조속한 완치와 일상복귀를 돕고자 경제, 투병, 교육 및 정서 지원과 더불어 학술 및 해외 교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전달된 후원금 6,000만 원은 환우 1명을 지정하여 후원하는 지정 기탁의 형식으로 환우 1명에게 치료비가 지원되었으며, 그 외 투병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여성 암 환우들(41명)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아이디헤어 위운미 대표는 ”고객분들의 따뜻한 성원으로 캠페인을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번 모금을 통해 암 환우가 희망을 갖고 일상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국혈액암협회 장태평 회장은 “투병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여성 암 환우들에게 삶을 향한 희망을 전해주신 아이디헤어 임직원들과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아이디헤어의 따스한 나눔이 여성 암 환우분들께서 조속히 완치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