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몰, CSR 캠페인 반려동물 챌린지 성료
세기몰, CSR 캠페인 반려동물 챌린지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기몰

사진 및 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P&C에서 운영하는 세기몰이 반려동물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와 협력에 나선다.

세기몰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캠페인 ‘퍼’즐거운 S-AVE 챌린지를 통해 적립한 후원금을 카라에 전달하며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세기몰 측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을 사회에 환원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진행한 첫 번째 S-GROUND 프로젝트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퍼’즐거운 S-AVE 챌린지를 통해 적립한 후원금 500만원과 ‘퍼’즐거운 챌린지 참여자들의 사진으로 완성된 2,000조각 희망 액자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라의 입양센터 아름품에서 지난 19일 전달했다”고 전했다.

세기몰은 CSR 캠페인 ‘퍼’즐거운 S-AVE 챌린지를 ‘퍼’즐거운 챌린지와 S-AVE 챌린지 등 총 2가지 형식으로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진행했다.

‘퍼’즐거운 챌린지는 퍼즐 조각 2,000개로 1장의 전체 사진 완성하는 포토 모자이크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퍼즐 조각 1개당 후원금 1,000원을 적립했다. S-AVE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에 챌린저들이 본인의 피드에 반려동물 사진, 필수 해시태그, 지인을 태그하는 형식으로 진행했고, 건당 후원금 1,000원을 적립했다.

세기몰 측은 “해마다 너무 많은 유기·유실 동물들이 발생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조금이나마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챌린지를 진행했다”며 “보호받아야 할 동물들이 더이상의 ‘유기’ 없이 누군가의 가족으로 살아가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늘 잊지 않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세기몰은 사진 및 영상장비 수입유통 전문회사 세기P&C의 리뉴얼을 통한 단순 쇼핑몰이 아닌 커뮤니티 형성과 정보를 가진 콘텐츠 중심 e커머스 브랜드다.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의 새로운 놀이터’를 컨셉으로 고객이 자유롭게 사진영상에 대한 콘텐츠와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등을 제공하고 있다. 촬영 사진을 직접 업로드해 다른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구매 희망 상품에 대한 다양한 리뷰와 샘플사진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세기몰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별도 브랜드 사이트에서 등록해야 하는 정품등록 서비스를 대신해 주는 프리패스 정품등록 간편 서비스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