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철 강사, 다양한 사회적 활동과 강의에 이어 지식나눔텃밭(KSG) 멘토로 참여
박동철 강사, 다양한 사회적 활동과 강의에 이어 지식나눔텃밭(KSG) 멘토로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1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박동철 강사

가위바위보 레크리에이션 대표이자,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MC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동철 강사는 지식나눔텃밭(KSG)에 멘토 자격으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20여년 이상의 시간 동안 각종 행사 진행을 도맡으며 명MC로 자리잡아 온 박동철 강사는 지역자치활동 관련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을 운용해 나가고 있다. 특히 소통퍼실리테이터로서 소통을 위한 활동도 마련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8일에는 대구성서노인복지회관 직원역량강화연수원인 ‘협력증진을 위한 행복한 소통과 사회복지사 퍼실리테이션’ 강의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박동철 강사는 “그 동안 진행해온 활발한 무대 MC와 강의 활동을 기반으로 최근 네이버카페 ‘지식나눔텃밭’의 멘토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멘티들과 만남을 통해 멘토로서 스피치와 소통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 강사는 다방면의 사회적 활동을 이어옴을 인정 받아 대구 사회적경제 가치소비자 시상식인 ‘SE 위드워커 어워즈’에서 수상에 이어 지난 2021년에는 해당 행사의 진행까지 맡기도 하며 사회적경제 전문MC로도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식나눔텃밭(KSG)의 멘토로서도 다양한 개성을 지닌 멘티들과 만나 지식 나눔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