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 디스펜스&화장품 용기 전문기업 (주)지엘패키징,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펌프 디스펜스&화장품 용기 전문기업 (주)지엘패키징,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1.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지엘패키징

펌프, 트리거 전문기업 (주)지엘패키징(대표 김선수)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확인서를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남 천안에 위치한 (주)지엘패키징은 펌프 디스펜스& 각종 스프레이 등을 제조하며 국내 다양한 화장품 기업들에 공급함으로써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으며, 그에 따른 기술력도 배양해와 금번 벤처기업확인서를 받아 2024년까지 유지하게 됐다.

(주)지엘패키징의 김선수 대표는 펌프와 스프레이 분야 40여년 경영경험을 살려 2021년 3월 해당 업체를 설립했으며, 지난해 12월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플라스틱 쓰레기의 감소를 위해 스테인리스 스프링과 볼을 플라스틱으로 개발함으로써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한 친환경 all plastic pump 개발도 완료하고 디자인 등록을 마쳤다. 기술에 대해서도 특허출원을 완료한 상태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지엘패키징 측은 “친환경 all plastic pump는 현재의 스테인리스 스프링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내구성은 유지하면서 저가격을 실현한 가성비 높은 펌프 디스펜스”라며, “기존 스테인리스와 플라스틱을 결합한 제품은 폐기시 따로 분리하여 폐기하므로 이에 따른 인건비와 폐기 비용이 늘어나는데다, 국내외로 환경규제와 법규강화로 제품개발의 필요성이 커져 스테인리스 소재부분을 친환경 PP원료로 대체한 친환경 ECO 펌프 기술을 개발하게 됐다고, 이런 부분 등이 인정 받아 벤처기업으로써 인정받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선수 대표는 “금번 벤처기업확인서 획득을 계기로 미국, 일본 수출을 추진하고 각종 해외전시나 박람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아름다움과 편의성의 창조로 최고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원스톱 패키징 솔루션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