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휴텍㈜, 즉석 라면조리기 필리핀 현지 프랜차이즈 수출
삼양휴텍㈜, 즉석 라면조리기 필리핀 현지 프랜차이즈 수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1.1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양휴텍

친환경 인덕션 주방기기 전문제조기업 삼양휴텍㈜은 즉석 라면조리기 LAZO 2구가 필리핀 현지 프랜차이즈에 수출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삼양휴텍㈜는 10여년간 많은 연구를 거쳐 축적한 인덕션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종류의 주방기기 및 주문형 제품 등을 개발하였다. 이에 우수한 품질의 영업용 및 가정용 인덕션을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즉석 라면조리기 LAZO 2구 제품의 필리핀 현지 프랜차이즈 업체 납품으로, 향후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에 더 넓은 수출 경로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 있다.

삼양휴텍㈜ 정승규 총괄본부장은 “K-POP과 K-DRAMA, K-BUEATY 등 K 콘텐츠의 영향으로 동남아에 한류 열풍이 점차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라면과 같은 한국 음식들이 동남아 현지에서 높은 호응을 받으며 자사의 제품이 활발히 이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납품 받은 업체는 ‘Yo Korean Bubble Tea & Chicken Philippines’라는 필리핀의 한식 전문 현지 프랜차이즈로 김치와 계란, 고기를 넣은 즉석 라면을 LAZO 2구 라면조리기로 제조하여 많은 현지 젊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를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동남아권 업체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고 구체적인 실행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삼양휴텍㈜의 즉석 라면조리기 LAZO 2구는 라면 뿐만 아니라 떡볶이, 계란 삶기, 탕, 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IH(인덕션 시스템) 방식으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하고 탈부착 용기 설치대를 적용해 용기 속 내용물이 쏟아질 위험을 방지했고, 전용 종이 용기는 내열필름 및 천연펄프의 무독성 LDPE층을 갖춰 일반 알루미늄 종이용기보다 안전하다. 이에 특허와 식약처 인증을 함께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삼양휴텍㈜는 인덕션 개발과 함께 10년여년간 축적한 주방 사업 관련 노하우로 조리환경 컨설팅 및 진단, 제품 제안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해외 각지로 당사의 제품을 선전하며 우수한 K-주방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