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콩,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의 경북콘텐츠페스티벌 대상 수상
애니콩,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의 경북콘텐츠페스티벌 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애니콩

애니콩(대표 안은진)은 2021경북콘텐츠페스티벌의 대상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어 올해 사업추진의 탄력을 얻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경북콘텐츠페스티벌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의 주요 사업인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성과를 모은 성과발표회 및 시상식이다.

반려동물식품 전문기업 애니콩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액셀러레이션 과정에 참여해, 해당 시상식에서 경북 콘텐츠 기업 중 1위인 대상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반려동물 관련 시장에서 선호도 높은 반려동물 전용 건강간식들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애니콩은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산 원재료로만 제조하고 있다. 반려동물 전용 수제간식, 동결건조간식, 영양제 등 품목을 다양화하고 있으며 케이프나 반려동물 생일용품까지 출시해 판매 중이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숙소나 체험장소, 카페, 식당 정보도 공유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반려동물 종합 포털 역할도 하고 있다. 2021경북콘텐츠페스티벌 대상은 이런 점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애니콩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참여를 통해 1:1 멘토링, 비즈니스 교육, IR피칭 교육 및 평가를 통해 시제품 제작지원금 지원과 데모데이 참여 등의 혜택을 받아 향후 성장동력을 얻게 됐다.

한편, 애니콩은 애니콩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구매 사이트에서 제품구매 시 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2명을 선정해 기프트박스를 제공하는 리뷰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애니콩 안은진 대표는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이번 수상의 영광까지 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올해 더욱 우수한 반려동물 전문간식을 공급하고 이 외 관련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