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앤프라이즈, 가맹점 대상 ‘마스터 센터’ 실습 교육
버거앤프라이즈, 가맹점 대상 ‘마스터 센터’ 실습 교육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버거앤프라이즈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는 지난 12일 가맹점주 심층 교육을 위한 ‘마스터 센터’를 통해 원주혁신점의 실습교육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오픈 매장이 아닌 기존에 운영되던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 원주혁신점 실습교육은 직원 변경 등을 통한 인적자원 역량 강화를 목표로 교육이 이뤄졌다.

주요 교육으로는 레시피 이론 교육, 버거 13종 전 메뉴 시연, 치킨과 사이드 메뉴 시연, 실습 등 심층교육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주방 마감 교육을 추가로 진행했다.

버거앤프라이즈 관계자는 “창업 초기와 같은 균일한 맛과 품질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주기적인 마스터센터 교육 이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신규 가맹점주와 기존 가맹점주,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심층적인 이론과 실무 교육 장소인 마스터 센터를 통해 앞으로도 본사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며 매장을 원활하게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거앤프라이즈는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빚은 수제 패티를 비롯해 수제 번, 당일 사용 원칙인 신선한 야채 등을 사용하며 신선한 수제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에는 목포 평화광장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