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랜드, 사랑의분유탑 기부 가능한 퓨어락 프로모션 티켓몬스터에서 진행
퓨어랜드, 사랑의분유탑 기부 가능한 퓨어락 프로모션 티켓몬스터에서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락 기부 캠페인 ‘사랑의 분유탑’ 참여 사진(사진제공=퓨어락)

프리미엄 수입분유 퓨어락은 2022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사랑의분유탑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프로모션을 티켓몬스터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티몬에서 특별가로 아기 분유 퓨어락을 구매한 뒤, SNS 인증 후 퓨어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랑의 분유탑 참여하기를 신청하면 참여 아기 이름으로 기부가 진행된다. 사랑의 분유탑은 퓨어락 로열플러스 6캔, 퓨어락 젬밀 3캔 인증마다 기부 횟수를 1회씩 적립할 수 있다.

‘퓨어락’은 2017년 런칭한 뉴질랜드 자연방목 분유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따뜻한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분유탑을 쌓아 인증하면 아기 이름으로 기부가 진행되는 ‘사랑의분유탑’ 기부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퓨어락 고객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는 ‘사랑의분유탑’ 기부 캠페인은 2018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매년 소외계층 또는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퓨어랜드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의 행복을 위해 시작한 사랑의분유탑 캠페인이 이제 퓨어락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는 기부활동이 되고 있다”며 “고객님들의 참여로 SNS을 통해 알려지며 선순환 되고 있는 사랑의분유탑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퓨어락 기부 캠페인 ‘사랑의 분유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퓨어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