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판지 포장재 선도 기업 케이패키지, 스마트 자동화 솔루션 도입
골판지 포장재 선도 기업 케이패키지, 스마트 자동화 솔루션 도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14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케이패키지

골판지 포장재 생산기업 케이패키지는 자동화 솔루션 도입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로의 도약을 추진한다. 또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신기술 연구개발과 ‘ESG(친환경, 사회적 책임, 지배 구조 개선)' 경영도 적극 실천한다.

케이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 발 앞선 자동화 공정 설계, 개발, 제조 및 유통 등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한 결과 생산성, 품질,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스마트 제조 인프라를 구축했다.

또한 급성장하는 비대면 온라인 쇼핑 시장과 친환경 패키지 시장을 겨냥해서 지속적인 패키징 기술 개발과 국제 표준화 기준에 맞는 품질에 대한 연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ESG 경영 지표를 체계화하여 산업 현장 전반에 적용시킴으로써 스마트 시설 도입, 오염물질 배출 저감, 자원•에너지 효율화 등의 친환경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 솔루션 개발을 통해 환경문제 해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케이패키지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환산에 따른 포장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발 빠르게 변화에 맞출 수 있는 스마트 제조 인프라와 지속적인 연구개발, ESG 경영을 강화해 2022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케이패키지는 골판지박스, 컬러박스, 종이박스를 주문 제작하는 B2B 거래를 기반으로 현대판지, 한솔판지, 영진포장, 삼진수출포장, 견지포장의 5개의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데일리경제 2022-01-19 17:31:14
좋은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