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루즈화장품, '가치 소비' 대열 합류
델라루즈화장품, '가치 소비' 대열 합류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1.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델라루즈코스메틱

주식회사 델라루즈코스메틱(대표 엄상희)는 최근 국내 뷰티 시장에도 메인 키워드로 자리 잡은 ‘가치 소비’ 트렌드가 인기를 누리며 '델라루즈코스메틱'도 대열에 합류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인어로 빛과 광채를 뜻하는 DELALUZ를 사명으로 정한 델라루즈코스메틱은 피부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줄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19년 설립했다.

델라루즈코스메틱 측은 “엄상희 대표는 피부로 인한 어려움을 겪으면서 약 2년 전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걱정없이 쓸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 했다”며, “한림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효능이 검증된 천연추출물 기반의 발효균주를 활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은 누구에게나 공평하다’를 비전으로 하여 화장품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과감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하여 피부 건강 회복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전했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은 2019년부터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의 '창업아카데미교육'과 엑셀러레이터프로그램인 'G스타트업챌린지'대회를 통해 아이디어를 검증 받았다. 또한, 각 분야별 전문가 교육을 14차에 걸쳐 수료하고 강원IR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엄상희 대표는 “2021년은 델라루즈코스메틱의 성장의 한해였고, 코로나19로힘들었지만 창업 2년만에 10여개국에 제품 수출을 했고 국제표준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과 14001 벤처기업인증까지 인정 받는 기업이 됐다"며, "정직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고객 중심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은 2021년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의 투자를 유치하고 창업진흥원의 초기창업패키지사업에 선정되며 꾸준한 발전을 이루고 있다.

한편, 델라루즈화장품은 전문 교육 마케팅 기업 (주)이지원 교육이 마케팅과 영상홍보 제작을 맡고 빈틈 시작을 공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