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서대문 사랑방에 선물 전달
(주)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서대문 사랑방에 선물 전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1.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래오이경제

이경제 원장 법인 기업 ㈜래오이경제는 2022년 새해를 맞아 꾸준한 사회 공헌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구세군 서대문 사랑방에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레오이경제는 노숙인들과 코로나19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황제 진액 홍삼 골드 1,60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황제 진액 홍삼 골드는 영양상태를 신경 써야 할 노숙인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물색할 때 이경제 원장이 직접 추천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구세군에서 운영하는 노숙인 자활 쉼터인 구세군 서대문 사랑방은 가족의 단절 및 실직으로 인한 거리 노숙인에게 안정적인 숙식 제공과 자활상담 및 의료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하여 건강을 회복하도록 지원하며, 노숙인들에게 지역사회로의 복귀를 지원하는 기관이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코로나 방역에 따른 거리 두기로 노숙인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뚝 끊긴 현실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손길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노숙인들에게 온정을 베풀어 주신 ㈜래오이경제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늘 소외되었던 노숙인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의사이자 건강식품 기획, 유통 법인인 ㈜래오이경제 대표를 맡고 있는 이경제 원장은 “항상 사회 곳곳에 빛을 밝혀주는 구세군과, 적재적소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2019년부터 시작된 공동 사회 공헌을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복지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