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 잔 세트’ 선보여
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 잔 세트’ 선보여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2.01.0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요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미각 색(色)시리즈 작은 잔 세트’를 출시한다.

광주요는 새해를 맞아 ‘미각 색(色)시리즈 작은 잔 세트’를 온라인몰 단독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각시리즈’는 연속한 각을 따라 나타나는 빛과 그림자의 경계로 흐르는 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자연의 빛깔을 더한 ‘미각 색(色)시리즈’는 광주요의 대표 스테디셀러라고 한다.

광주요 측은 “‘미각 색(色)시리즈 작은 잔 세트’는 기존 미각 색(色)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3가지 색(연분홍색,연녹색, 회갈색) 을 새롭게 선보였고 구름처럼 포근한 ‘백색’, 꽃처럼 화사한 ‘연분홍색’, 숲처럼 싱그러운 ‘연녹색’, 흙처럼 따스한 ‘회갈색’ 4가지 색상 각 1p 구성이며, 모두 자연에서 영감 받은 빛깔로 광주요 고유의 따뜻한 감성을 표현했다”며, “은은한 색감이 다른 식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믹스앤매치로 활용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광주요 온라인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하여 1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미각 색(色)시리즈 작은 잔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미각 색(色)시리즈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미각 색(色)시리즈 작은 잔 세트’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26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미각 색(色)시리즈 작은 잔 세트’는 광주요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 롯데ON, 롯데홈쇼핑, 갤러리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