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닷컴(주), ‘레버스월드’와 맵 타일링 가상부동산 거래 플랫폼 개발
한류닷컴(주), ‘레버스월드’와 맵 타일링 가상부동산 거래 플랫폼 개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류닷컴(주)

한류닷컴(주)이 ‘레버스월드’와 함께 맵 타일링 가상부동산 거래 플랫폼을 개발에 나섰다.

한류닷컴(주)는 현재 개발중인 가상 도시 콘텐츠와 메타크루즈 콘텐츠, 메타 한류문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가상현실 콘텐츠 중 첫번째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류닷컴 측은 “레버스월드 가상부동산 거래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맵 타일링 기술을 데이터베이스 좌표지정 방식이 아닌 알고리즘에 의한 실시간 좌표지정 방식으로 구현하여 지구 전체를 10m × 10m 영역으로 구분하여 특정 지역의 부분 서비스가 아닌 지구 전체 무오차 좌표변환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대부분의 국내 플랫폼들이 일부 지역을 좌표화 하거나 전체 지구좌표를 분할하더라도 많은 오차가 발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의 가상부동산 거래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레버스월드는 자체 개발한 맵 타일링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최고 수준의 가상부동산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여건을 확보하게 되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레버스월드는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가상부동산 서비스를 2022년 1분기내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한류닷컴(주) 이효진 대표는 “이제 기술 격차를 좁히는 수준에서 벗어나 세계 최초와 최고가 되기 위한 한류닷컴(주)와 레버스월드의 노력에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