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PPF필름 전문기업 'GSWF', 한국 공식 론칭
자동차 PPF필름 전문기업 'GSWF', 한국 공식 론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WF

글로벌 PPF필름 전문기업 'GSWF'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글로벌 자동차 PPF필름 전문기업 'GSWF'은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PPF(Paint Protection Film)‘는 차체 보호 목적으로 투명한 필름을 붙이는 시공으로 스톱칩과 문콕 등 차량 스크레치 예방을 위한 방법이다. 주로 본네트, 사이드 미러, 도어 에지, 범퍼 등 노출이 많이 되는 곳에 필름을 붙여 차량을 보호하는데, 핵심은 제품의 선택과 시공 업체의 기술력이다.

GSWF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PPF필름 브랜드로, 경쟁력 있는 필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세계적인 규모의 공장도 갖추고 합리적이고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해 43개국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글로벌 성장에 꾸준히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GSWF의 PPF 필름은 견고한 성능을 자랑하며 브랜드 중 최다인 27종의 다양한 컬러를 확보했다. 또한, 오렌지 필이 없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광택을 주는 우수한 탑 코팅 등을 갖췄다.

또한 GSWF의 제품은 늘림에 대한 저항이 강해 늘어난 자국이 매우 적고, 부착 후 수축도 거의 없다. 따라서 시공 후 본연의 도장면과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차량의 광택을 상승시키며, 각종 오염과 충격으로부터 차량 표면을 보호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국제 필름협회에 등록되어 있으며, GS, IAE 등 국제 인증기관으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았다.

GSWF 관계자는 "PPF는 문콕이나 오염, 잔기스 등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시공이며, Color PPF는 랩핑지 없이 차량의 색상을 바꿀 수 있으며 랩핑지 보다 높은 광택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PPF 업체가 제공하는 필름에 따라 성능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셀프힐링기능, 방오성능, 화학물질저항력, 광도, 선명도 등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GSWF의 자동차PPF 필름은 여러 글로벌 시공업체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박리, 황변, 버블이 없는 성능과 뛰어난 품질을 지녔다고 자부한다“며, ”이번 한국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품질 향상과 혁신적인 마케팅에 도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GSWF의 제품 및 시공 정보 등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