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해피피플과 쪽방촌에 행복상자 전달
KB캐피탈, 해피피플과 쪽방촌에 행복상자 전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피플

KB캐피탈이 해피피플과 함께 영등포 서울역 쪽방촌에 행복상자를 전달했다.

해피피플(이사장 박희)과 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지난 23일 겨울을 맞아 서울역과 영등포 쪽방촌 두 곳에 행복상자 각 100개씩 총 200개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행복상자는 담요, 털장갑, 수면양말, 라면, 참치캔 등 쪽방촌의 열악한 환경에서 겨울을 보내야 할 가정에 겨울을 나기 위한 방한용품과 식료품으로 구성했다.

서울역 쪽방 상담소의 김갑록 소장은 “겨울철 방한용품 뿐만 아니라 항상 부족한 식료품도 함께 구성되어 모두 좋아 할 것 같다”며,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시설에 대한 후원의 손길이 많이 줄어든 상황이라 이번에 해피피플과 KB캐피탈이 준비해준 후원물품은 쪽방촌 주민들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해피피플 사업담당자는 “최근 들어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 코로나와 오미크론으로 인해 저소득 가정의 생계는 크게 위협받고 있는 상황이지만, 예년에 못미치는 연말 도움의 손길은 더더욱 우리의 이웃들을 어렵게 하고 있다”고 현재의 상황을 전했다.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누구나 행복하게 살 권리를 가지고 있다'라는 믿음 아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