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라컴퍼니, 반려동물 펫테크 CATMOS로 CES 참가
우주라컴퍼니, 반려동물 펫테크 CATMOS로 CES 참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주라컴퍼니

반려동물 펫테크 전문기업 우주라컴퍼니가 반려동물 펫테크 CATMOS로 CES에 참가한다.

우주라컴퍼니(주)(대표이사 심용주)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ㆍ정보기술전시회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하여 고양이용 건강관리 웨어러블인 CATMOS를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주라컴퍼니는 반려동물을 위한 디지털헬스케어 솔루션을 임상수의학과 머신러닝을 결합하여 개발해 오고 있다.

최근 고양이의 목에 착용하는 웨어러블형태의 AIoT제품인 출시된 CATMOS The BELL(캣모스 더 벨)은 고양이의 활동량과 휴식, 수면시간 등을 파악하여 고양이의 건강관리와 관련한 주요한 정보를 보호자와 수의사에게 제공한다.

우주라컴퍼니 측은 “CES 참가에 앞서 지난 11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공개하였으며, 12,136%의 높은 펀딩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며, “금액으로는 6천만원에 달하며 총 서포터는 636명으로 2주라는 짧은 펀딩기간에 900개 이상의 판매성과를 올렸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라컴퍼니는 CES를 통해 해외시장에도 적극적인 공략을 하는 것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는 디지털헬스케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반려동물보험을 대체하는 핀테크 상품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