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참가
나아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참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이벤트에 참여한다.

나아바코리아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에서는 핀란드의 나아바와 산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나아바

핀란드 브랜드인 나아바 관계자는 “이곳에 '북유럽 산타'와 함께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자연 안에서 산타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산타의 집 공간에 포토존을 구성했다”며,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기념사진뿐만 아니라, 산타로부터 직접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도 있어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ESG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핀란드 숲속 공기를 전하는 나아바를 통해 쾌적하게 정화된 맑은 공기를 호흡하며 어린이들이 직접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나아바코리아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동행은 “비건 콘셉트 룸인 ‘비건 전용 객실’ 내 나아바 설치를 시작으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시작된 ‘그린 갤러리(Green Gallery)’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를 맞았다.

한편 ‘친환경 호텔’을 선포한 워커힐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 지역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등이 '사람과 자연을 연결한다'라는 비전하에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NAAVA)의 제조 및 판매,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테크 기업인 나아바코리아와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