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프틴파트너스,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 유공포상’ 중기부 장관상 수상
엔피프틴파트너스,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 유공포상’ 중기부 장관상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2.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엔피프틴파트너스 허제 공동대표,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 전세희 과장, 오른쪽 엔피프틴파트너스 류선종 공동대표]

엔피프틴파트너스가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 유공포상’에서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했다.

엔피프틴파트너스(N15 Partners)는 '2021년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 유공포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사)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 유공포상'은 국내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하고 그 공로를 포상하는 행사다.

엔피프틴파트너스는 TIPS 운영사로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 투자하고 글로벌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통하여 창업기획자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기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엔피프틴파트너스 공동대표 허제, 류선종 대표는 “이번 수상의 영광을 엔피프틴파트너스 임직원과 지금 이 순간에도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창업자 및 공공과 민간에서 창업생태계를 위해 함께 뛰고 있는 선후배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