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부동산시장 전망은? 2010브랜드부동산박람회 개최
2010부동산시장 전망은? 2010브랜드부동산박람회 개최
  • 데일리경제부동산정보센터
  • 승인 2010.03.1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아파트 분양정보, 재개발 재건축, 보금자리주택등 정책정보가 한자리에!!

2010부동산시장 전망 어떨까? '2010 브랜드부동산분양박람회

(부동산지식포럼:2010부동산시장大전망 세미나)

[데일리경제]부동산 지식 세미나와 유망 부동산정보를 집대성한 특화된 부동산박람회가 오는 4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코엑스 C HALL에서 코엑스와 데일리경제 공동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개최되는 '2010 브랜드 부동산 분양 박람회'는 부동산에 관심있는 관람객 및 실수요자에게 2010년 부동산 시장 전망은 물론, '브랜드, 입지, 부대여건'등을 골자로 한 브랜드아파트 정보와 상가, 오피스텔, 실버타운, 전원주택등 부동산 실물 시장 정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재건축 재개발 지식과 송도, 청라지구, 검단, 판교등 신도시 정보와 보금자리주택, 장기전세시프트등 정부정책도 알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부동산지식포럼'을 테마로 세미나와 전통적인 박람회 형식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에게 지식적인 측면을 접하게 하고 부동산 정보에 대한 관심도를 고려, 연령별 맞춤형 박람회를 지향하고 있다.

예컨대, 20~30대 젊은 직장인층은 보금자리주택, 장기전세시프트, 중소형아파트 정보등에 관심이 많고, 40대~50대 중장년층은 부동산재테크, 브랜드아파트정보, 분양정보, 재개발재건축 정보에 남다른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또, 60대이상은 실버타운, 전원주택등 노후를 대비한 재테크와 편리함이 돋보이는 상품에 상대적으로 관심이 많다.

이같은 점을 고려, 그에 맞는 세미나와 참가업체 선택을 통해 관련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박람회는 브랜드 아파트등 부동산 분양정보를 일일이 분양하우스를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없이 박람회에서 주요 정보를 원스톱으로 비교분석할 수 있다.

한편, 박람회 사무국은 업체 편의를 고려, 박람회 참가 신청 접수를 이번달 30일 마감하며 부스 배정과 마감은 접수순과 규모를 고려해 우선 배정한다. [업체 참가 문의:02-784-8801 ]

부동산지식 포럼 세미나 내용


-건설위기속 유망건설사 알아보기
(부실건설사 피해가기)
- 브랜드 부동산이란? 브랜드 아파트 A에서 Z까지
-양도세 면제폐지이후 부동산 전망, 분양가 상한제 영향
-분양, 미분양, 분양예정 알짜 아파트 분석
-상가, 오피스텔, 재테크 분석 및 전망
-실버타운, 전원주택등 테마 부동산 시장 전망
-보금자리주택, 재건축재개발, 장기전세시프트 장기임대아파트등 분석
-신도시 개발정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본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