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경기문화재단 사업 'ME MEET, WE MEET 2021' 성료
소소, 경기문화재단 사업 'ME MEET, WE MEET 2021' 성료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소

남양주 비영리 청년 단체 소소가 경기문화재단 사업 'ME MEET, WE MEET 2021' 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소소’는 경기문화재단의 생활문화플랫폼 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한 'ME MEET, WE MEET 2021'(이하 미밋위밋)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남양주 지역의 청년 150명이 참여했으며, 총 10회의 활동을 통해 청년 네트워크 형성과 청년 컨텐츠 제작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나를 만나 우리가 된다’는 슬로건을 담고 시작한 사업인 ‘미밋위밋’은 나를 알아보는 활동을 함께 하며, 공동체가 되어가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미밋위밋은 ‘나 브랜딩, 우리피크닉’ 2가지 테마의 사업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나브랜딩’은 MBTI를 비롯해 SYMBOL, ESSAY, DRAWING 등 구성되어 나를 알아보는 과정으로 진행되며, ‘우리피크닉’은 FADE OUT, DRAWING, COOKING 등 구성되어 진행됐다.

한편 남양주 청년단체 ‘소소’는 남양주시의 2030 청년들이 한 달에 두 번 만남을 통해 담소도 나누고 취미 생활을 함께 하는 네트워킹 장을 마련하고 있다. 소소는 ‘소중한 사람들의 소중한 모임’ 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소소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계기로 소소는 남양주시의 다양한 기관 및 사업자들과 협업을 진행하여 2030 청년들에게는 배움의 장을 제공하며, 기관 및 사업자에게는 새로운 형태의 교류와 파트너의 장을 마련하는 역할을 수행하면서 새로운 활동을 제공하는 단체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