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일자리컨설팅 365위드, 장애인채용 업무대행서비스 스타트
장애인일자리컨설팅 365위드, 장애인채용 업무대행서비스 스타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365위드

장애인 채용, 교육, 컨설팅 HR 전문기업 365위드(365With)는 장애인채용 업무대행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365위드는 장애인과 기업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장애인 재택근무 채용부터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플랫폼을 개발, 기업에 필요한 우수한 장애인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국의 장애인복지관, 기관 및 협회 등을 통해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에게 직접 맞춤형 직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365위드 측에 따르면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업에 적합한 장애인을 채용하고, 추후 직무 훈련 교육을 진행하여 실무까지 컨설팅한다. 또한, 이를 위해 근로자들을 위한 맞춤 훈련을 제공하고 있는데, 직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소양 교육을 진행하고, 장애인 맞춤형 취업 실무 교육을 진행하여 실전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365위드 관계자는 “365위드는 '장애와 비장애를 떠나 모두 함께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함'을 의미하며 장애인취업과 실무교육을 실시하여 좋은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최고의 복지를 실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장애인고용부담금으로 고민하는 기업들을 위해 장애인채용과 업무대행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용기업에게 비용절감은 물론 업무편의를 돕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