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와, 뉴욕 타임스퀘어 초대형 3D 옥외광고
글루와, 뉴욕 타임스퀘어 초대형 3D 옥외광고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16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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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글루와

블록체인 스타트업 글루와가 뉴욕 타임스퀘어에 초대형 3D 옥외광고를 시작한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글루와(Gluwa)’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생생한 입체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3D 옥외광고 송출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루와는 옥외광고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해, 글루와 플랫폼 이용자들을 늘리고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타임스퀘어의 광고는 글루와의 브랜드 로고가 각각의 개체에서 하나의 완전체로 합쳐지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3D 영상에서 기존의 제약이나 경계를 의미하는 손의 형상이 블록에 부숴지는 화면이 마치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한 연출을 가미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것이 글로와 측의 설명이다.

사진=글루와

글루와는 지난 9월 개발도상국의 성장성과 선진국의 풍부한 자본을 연결해주는 금융 플랫폼을 론칭한 바 있다.

글로와 관계자는 “금융 플랫폼은 글루와의 비수탁식 월렛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선진국의 투자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예치하고, 예치된 투자금은 아프리카 등 신흥국 금융소외자들의 생활비, 공과금 등을 위한 소액대출 자금으로 사용된다”며, “대출금 상환과 함께 생기는 이자는 투자자들에게 다시 수익으로 돌아가는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다”고 전했다.

글루와는 지난 9월 서울 강남 일대에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에 이어 내년에는 런던과 도쿄에도 옥외광고를 계획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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