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소프트,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 수상
오감소프트,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1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감소프트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오감소프트가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을 수상했다.

오감소프트는 국내 우수 웹디자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2021(GDWEB Design Award's)'에서 ‘WINNER PRIZE’(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오감소프트는 고객이 요청하는 내용에 맞춰 홈페이지 디자인을 하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로 노트북이나 PC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홈페이지를 구현하고 있다.

웹디자인 전문 사이트인 GDWEB가 주관하는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 2021는 국내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심미성, 조형성, 사용성, 디자인 전략, 창의성 등을 평가해 디자인이 가장 뛰어난 작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GDWEB은 교수, 학계인사, 아트디렉터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철저한 디자인 평가를 통해 매 해 디지털 분야 우수 디자인 작을 선정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위너프라이즈로 선정된 작품은 ‘포르미’로 주로 젊은 층의 2-30대 여성 남성을 타깃으로 깔끔하고 안정적인 디자인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제공하는 클라이언트사의 정보를 담아냈다.

오감소프트는 반응형 웹개발과 접근성 좋은 시스템, 전문적인 기획력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 모바일 WEB까지 모두 갖춰 제작 한번에 웹과 모바일 어떤 기기라도 최적의 환경에서 홈페이지를 볼 수 있다.

또한, 2018년~2019년 진행한 ‘인터넷 에코 어워드’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고, 지난 2019년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 디자인 전문 회사로 인정받기도 했다. 디자인 전문회사 인증은 디자인 회사 규모와 전문 인력을 물론, 디자인 지원 사업 수행 실적 등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한다.

오감소프트 관계자는 “기획, 디자인, 개발 등 각 분야 전문가가 모여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디자인, 안정적인 운용성으로 실력입증과 함께 고객 만족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을 이해하고 분석해 마음을 어루만지는 미디어, 디자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오감소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견적 문의, 포트폴리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