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제네시스, 무역의 날 ‘칠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네오제네시스, 무역의 날 ‘칠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2.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제네시스가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칠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공헌한 기업들의 공로와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년 대상자를 선정, 수출 실적에 따라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무역의 날은 무역의 균형 발전과 무역입국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로서 매년 12월 5일이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네오제네시스는 약 875만불 수출 실적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간 대비 59%의 실적 성장을 달성하였다. 이와 같은 성과는 2017년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시작으로, 2019년 ‘삼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이후, 2년만에 약 두 배 이상의 수출 실적을 기록한 것이다.

네오제네시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으로 매년 매출액은 상승했으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침체에도 불구하고 감사하게도 올해 실적이 역대 최고치로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내년에는 ‘1천만불 수출의 탑’ 이상을 수상 목표로 네오제네시스의 인지도를 더욱더 높이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제네시스는 자가세포치료 및 줄기세포 의료기기 외에도 히알루론산(HA) 필러, 리프팅 실 등 다양한 미용 및 의료기기를 세계 100개국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