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안보 컨설턴트 유튜버 이근, 베리스토어에 티셔츠등 소장품 기부
군사 안보 컨설턴트 유튜버 이근, 베리스토어에 티셔츠등 소장품 기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前 군인이자 방송인,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군사 안보 컨설턴트 및 유튜버 이근이 베리스토어에 가방과 티셔츠를 기부하였다.
 
한국에서 태어나고 미국에서 자랐으며, 버지니아 군사대학교를 졸업한 후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에서 장교로 복무했으며, 최종 계급은 대위이고 현역시절 국군과 미군의 여러 특수부대 훈련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함과 동시에 다수의 해외파병과 군사작전 참여로 여러 실전 경험을 보유한 군인이었다.

또한 이후 군 경력을 살려 PMC 전투파병 수행 및 다수의 군 · 경 기관에서 교관으로 활약, 미 국무부와 UN 등에서 안보 및 보안 관련 직책으로 근무했었다. 또한 2020년, 가짜사나이 출연을 통해 대중에 인지도를 얻었고 여러 TV 매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현재는 군사컨설팅회사 ‘ROKSEAL’을 운영하며 활동하고 있다.
 
이근이 기부한 물품으로는 ROKSEAL의 공식 삼지창의 로고가 있는 ““HELL WEEK”” 교관 티셔츠와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편한 대용량 전술 배낭과 총 2개이며, 모두 이근 대위의 친필싸인이 들어가 있다.
 
이처럼 베리스토어는 셀럽과 사용자의 니즈를 연결하고 만족을 시키는 일을 하고 있으며, 수익금은 일부 기부하고 있다. 또한 금번 이근이 기부한 애장품은 베리스토어 애플리케이션 내의 상단 배너에서 경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공개되지 않은 수많은 물품과 컨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