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캠핑∙아웃도어 전시회 ‘고카프’ 폐막
대한민국 캠핑∙아웃도어 전시회 ‘고카프’ 폐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0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카프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 전시회인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는 올해 5회에 걸친 전시회 일정을 모두 마치며 2021년의 막을 내렸다고 9일 밝혔다.

‘고카프’는 최근 캠핑 인구 증가에 따른 캠핑 용품의 수요 확대로 당초 연 2회 개최 예정에서 지역확장을 통해 총 5회 개최됐다. 올 한 해 일산 킨텍스, 수원메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총 약 11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국내 캠핑 산업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고카프의 2021년 대미를 장식한 ‘2021 고카프 광주 스페셜 시즌’은 지난 3일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 안전하게 행사를 마쳤다.

고카프는 “종전까지 일산 킨텍스, 수원메쎄 등 수도권에서만 열렸으나, 광주·호남지역 많은 캠퍼들의 요청에 의해 올해 처음 광주 지역으로 진출한 이번 ‘고카프’는 많은 참가기업 및 참관객으로부터 광주·호남지역 캠핑 및 레포츠 시장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고카프 광주 스페셜 시즌’에는 유명 캠핑 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으며, 광주∙호남지역 최대 규모로 캠핑트레일러와 캠핑카, 캠핑용품이 전시되어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다. 또한 겨울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특별 기획전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많은 관람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고카프’는 2022년 10주년을 맞아, 2월 송도컨벤시아 행사를 시작으로 4월 수원메쎄, 6월 일산 킨텍스, 7월 서울 SETEC, 9월 수원메쎄, 10월 일산 킨텍스, 12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의 송현석 팀장은 ‘고카프가 2022년에 10주년을 맞이한다. 10년간 참가기업, 참관객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주신만큼 더욱 알차고 특별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미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를 결정하여 관람객 분들께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고카프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