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이즈인터내셔널,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 대규모 유통 MOA 체결
(주)와이즈인터내셔널,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 대규모 유통 MOA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0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와이즈인터내셔널

국내외 최대의 유통망을 지닌 ㈜와이즈인터내셔널이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 총괄PM인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와 국내외 대규모 유통 MOA를 체결했다.

(주)와이즈인터내셔널(회장 변혁주, 대표이사 정순욱)은 지난 3일 와이즈인터내셔널 본사에서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 총괄PM을 하고 있는 메디칼,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종합 엑셀러레이팅 그룹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호석, 박인석)와 국내·외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 유통 및 판매에 관련한 MOA(이행협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1,000여개 국내·외 핵심 제품군으로 유통 사업을 시작한 ㈜와이즈인터내셔널은 창업스쿨 및 국내외 글로벌 총판 개설, 글로벌 마켓 입점, 영업대행, 입점 위탁 등 광범위한 유통 사업 영역을 확대해온 글로벌 유통 기업이다.

(주)와이즈인터내셔널 변혁주 회장과 (주)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 김호석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은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를 (주)와이즈인터내셔널의 국내 200여개의 유통망은 물론 중국, 두바이, 독일, 러시아 등의 해외 메이저 유통망을 통해 연간 약 5천만장 이상 유통한다는 내용”이라고 전했다.

(주)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 김호석 대표는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의 전략 컨텐츠인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는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팬텀엑셀러레이터가 컨소시엄으로 운영하고 있는 메디칼 그룹 플랫폼 미러드림브라더스가 인큐베이팅 및 밸류UP Making,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주)와이즈인터내셔널과의 MOA 협약은 대규모 국내외 마켓 셀러 확장에 대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와이즈인터내셔널을 통해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가 국내외 많은 사람에게 전달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와이즈인터내셔널 변혁주 회장은 “필로테스마이크로바이옴패치를 보는 순간 이 제품의 가능성을 느꼈다. 이에 와이즈인터내셔널은 발빠르게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와 유통에 대한 MOA를 체결 했고, 전세계에 대규모 유통 공급 망에 오퍼가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MOA 협약에 더해 기업 엑셀러레이팅 협약도 진행했다. 이는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와 제조사들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이다.

변혁주 회장은 “앞으로 기업 서포팅 및 엑셀러레이팅 사업부를 신설하여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와 함께 제조사들에 유통만을 지원하는 게 아니라 성장, 매출, 투자유치, 엑셀러레이팅, 전략 기업이 성장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