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4년 연속 육아 부모들이 선호하는 카시트 브랜드 선정
다이치, 4년 연속 육아 부모들이 선호하는 카시트 브랜드 선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0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다이치

유아용품 브랜드 (주)다이치가 4년 연속 육아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카시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주)다이치는 ‘베이비뉴스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유아용 카시트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다이치는 포브스코리아가 뽑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지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카시트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다이치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영유아 제품, 그 중에서도 카시트 대표 브랜드답게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국내 최초 양방향 isofix 카시트 듀웰시즌2 등 최초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도록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품을 만들어 왔기에 많은 소비자 분들이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최근 다이치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유리 아들 젠을 2021년에 출시한 퍼스트세븐 360 카시트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다이치는 “퍼스트세븐 360 카시트는 대한민국 카시트 의무장착 연령인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유럽 최신 안전인증 ‘ECE R129'를 획득했다”며, “국내 최초로 전방·후방은 물론 측면·전복까지 4방향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함의 대명사’이자 ‘국민 카시트’로 불리는 다이치의 명성에 걸맞는 카시트로 평가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핸들링이 우수한 ‘절충형 유모차 스무즈’와 0.1초 폴딩힙시트, ‘루이끄레 틱톡 힙시트’를 최근 론칭하면서 유아용품 제품군을 넓히고 있다.

한편, 다이치는 4년 연속 1위를 기념하여 오는 12일까지 공식쇼핑몰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