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택틱스 사가’,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킹콩소프트 ‘택틱스 사가’,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0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택틱스 사가]

킹콩소프트가 ‘택틱스 사가’의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방치형 전략 RPG ‘택틱스 사가’가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양대 마켓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깜짝 쿠폰을 통해 다이아 200개를 지급하고, 감사 이벤트를 통해 게시글 작성, 티어 달성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등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택틱스 사가는 수려한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다양한 기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도 자동 사냥을 통해 성장할 수 있어 부담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킹콩소프트는 “'하루 10분의 루틴’이라는 슬로건처럼 바쁜 일상 속 원하는 시간에 틈틈이 접속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100여 종이 넘는 특색 있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메인 퀘스트, 티어 퀘스트 등 다양한 PVE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PVP에서는 상성에 따른 유닛 조합 배치를 통해 개인 토너먼트 및 단체 길드전까지 다양한 전략 요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강렬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택틱스 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콩소프트는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발 빠른 대응으로 더욱 재밌고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