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리빙(주), ‘ESG경영 환경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토탈리빙(주), ‘ESG경영 환경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탈리빙㈜

가정용 및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토탈리빙㈜이 2021 지속가능경영유공 시상식에서 ESG경영 환경부문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16회차를 맞이한 ‘2021 지속가능경영 유공 정부포상’은 ESG·지속가능경영 분야 국내 유일, 최대 정부 포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 및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진행됐다.

‘지속가능경영 유공 정부포상’은 지속가능경영 문화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기업의 역할 강화 및 참여를 이끌어내고, 기업의 자율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촉진시키고 위해 우수사례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가정 및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토탈리빙(주)은 공정 개선을 통해 온실가스 저감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ISO 14001 : 2015 환경경영시스템의 환경영향평가 규정에 따라 환경오염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한 매년 원재료, 에너지 발생량을 모니터링하여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에너지 발생량을 줄이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토탈리빙(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ESG·지속가능경영에 앞장설 계획이며, 더욱 선진화된 가정용,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보급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