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2021 경기인디시네마 데이 ‘인디투게더’’개최
경기콘텐츠진흥원, ‘2021 경기인디시네마 데이 ‘인디투게더’’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2.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인디시네마가 올 한 해 지원한 단편영화가 무료로 공개되는 ‘2021 경기인디시네마 데이 ‘인디투게더’’가 개최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경콘진 유튜브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2021 경기인디시네마 데이 ‘인디투게더’’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인디시네마는 선정작의 상영·배급 지원과 홍보 콘텐츠 제작·상영 행사 개최 등 홍보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독립·예술영화 지원사업이다.

‘2021 경기인디시네마 데이 ‘인디투게더’’ 에서는 올 한 해 경기인디시네마가 지원한 ‘각자의 입장’, ‘유통기한’, ‘병훈의 하루’ 등 13편의 단편영화를 게더타운과 경콘진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

2일 19시에는 영화 전문 유튜브 ‘무비건조’ 패널과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 6일과 7일 19시~21시에는 감독과의 대화 등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 내 가상의 자동차 극장에서 색다른 관람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2021 경기인디시네마 데이 ‘인디투게더’는 경기영상위원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1일부터8일까지 8일 동안 상시접속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에 수시로 참여할 수 있다.

경콘진 관계자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을 통해 색다른 영화관람 체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관객과 독립·예술영화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