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전시회 고카프 in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개최
캠핑전시회 고카프 in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2.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카프

캠핑과 아웃도어, 레저스포츠 용품이 한자리에 모이는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고카프는 우리나라 최대 캠핑 박람회인 ‘2021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2021 고카프 광주 스페셜 시즌’)이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고 2일 밝혔다.

고카프 사무국은 “고카프는 캠핑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추구하는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로 평가받고 있다”며, “지금까지 일산 킨텍스와 수원메쎄 등 수도권에서만 열렸으나, 광주·호남지역 많은 캠퍼들의 요청에 의해 올해 처음 광주 지역으로 진출하여 광주·호남지역 캠핑 및 레포츠 시장의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고카프 광주 스페셜 시즌’에는 ‘마운틴이큅먼트’, ‘라이트형제’, ‘캠퍼필드’, ‘캠프로그스튜디오’, ‘캠피스트’ 등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캠핑트레일러 및 캠핑차량 품목은 광주·호남지역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포드 이한모터스’, ‘콤마’, ‘캠핑타임’, ‘가이아’ 등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카프는 ‘겨울캠핑 시 주의사항’, ‘겨울에 캠핑을 해야 하는 이유’, ‘겨울캠핑 준비물’ 등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겨울캠핑의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등을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공식 SNS를 통해 선보여왔다.

또한, 겨울철 따뜻한 캠핑을 위한 난방 관련 품목이 전시되는 ‘난방용품 특별전’, 낭만과 감성 가득한 캠핑용품을 만날 수 있는 ‘따뜻한 감성 캠핑 특별전’, 차량용 소화기∙스프레이형 소화기∙일산화탄소 감지기 등 다양한 안전 캠핑용품을 만날 수 있는 ‘겨울철 안전 캠핑 특별전’ 등 겨울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다..

고카프에서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흥미로운 ‘BIG 7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매일 선착순’ 이벤트, ‘연차쓰고 오는 고카프’ 이벤트, ‘1호가 되고싶어’ 이벤트, ‘사전등록’ 이벤트,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 이벤트 및 ‘고카프X폰타나 팔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고카프를 총괄하는 메쎄이상의 ‘송현석 팀장’은 ‘그 동안 전시회를 안전하게 진행해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로나19 방역을 준비 중’ 이라고 전했다. 전시장 출입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비닐장갑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비치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고카프 홈페이지에 2일까지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