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아스풋볼, 여성전용 축구 교육 프로그램 ‘골리엣’ 선보여
솔레아스풋볼, 여성전용 축구 교육 프로그램 ‘골리엣’ 선보여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솔레아스

(주)솔레아스의 축구교육사업부(이하 솔레아스)가 여성전용 축구 교육 프로그램인 ‘골리엣’을 선보인다.

솔레아스 는 지난 10월 가맹사업 브랜드인 솔레아스풋볼 동탄신도시점, 청라국제도시점에 ‘골리엣(골 넣는 쥴리엣, 이하 골리엣)’ 이라는 이름의 여성 전용 축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골리엣(GOALIET)은 ‘GOAL + DIET’ 의 줄임말로 다이어트와 축구교육이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솔레아스 는 “지난 11월 26일에는 부천상동점에서도 골리엣이 운영되기 시작했고 12월 신규 오픈 예정 지점인 시흥목감점, 안산고잔점은 오픈과 동시에 ‘골리엣’ 회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골리엣의 커리큘럼은 축구선수 출신이자 유튜브 ‘천재 FC’ 에도 출연한 적 있는 축구교육사업부 신동일 부장이 맡으며, 주 2회 수업으로 진행된다.

신동일 부장은 “축구를 처음 배우는 여성을 위한 커리큘럼을 만드는 게 제게 주어진 임무라는 것에 축구인으로서 너무 뿌듯하다. 여성 회원들로 하여금 매 주 골리엣 수업시간이 기다려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 라고 말했다.

(주)솔레아스 이종우 대표이사는 “축구의 유산소운동 효과는 과학적으로 증명 되었지만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여성들에겐 생소한 종목이었다”며, “매스컴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여성의 축구교육에 대한 열기가 더욱 대중화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