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특산물 복숭아 병조림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진행
영덕군, 특산물 복숭아 병조림 라이브커머스 기획전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2.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덕 농업기술센터

영덕 농업기술센터가 특산물 복숭아 병조림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영덕 농업기술센터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대대적인 라이브 커머스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영덕군 특산품인 복숭아 병조림을 홍보 판매하여 신규 고객의 외연적 확장, 영덕군 현지방송을 통해 영덕군 홍보와 오프라인 관광객 유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영덕군 복숭아 병조림은 경상북도 영덕군 해발 400m 고지에서 생산된 잘 익은 복숭아만을 골라 소비자들에게 달콤하며 상큼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덕 농업기술센터는 지역의 농수특산물 생산농어가 및 가공업체의 소득 증대를 위해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9일 14시 ‘더파머스’, 10일 14시 ‘영플러스’, 11일 14시 ‘미스터 돌’ 세곳의 농가가 직접 재배한 복숭아들로 건강한 간식은 물론, 감사 선물, 축하선물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영덕군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영덕의 복숭아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판매함으로써, 도시의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농부들은 자신만의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영덕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경험을 통해 점차 성장하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지역의 가공업체가 이에 적응할 수 있도록 협조하고 나아가 선도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의지를 표했다.

해당 방송은 산지(현장) 라이브방송 전문팀 산지왕팀의 산지왕(개그맨 한명진)과 네이버 인플루언서 힛지(양희지)가 출연하며, 다가오는 12월 9일, 10일, 11일에 오후 2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