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걸 페스타 ‘First Love’ 개최
엘르걸 페스타 ‘First Love’ 개최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3.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엘르걸과 사운드 홀릭이 함께 준비한 걸들을 위한 맞춤 공연, ‘엘르걸 페스타 First Love’가 오는 13일과 14일 홍대 앞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걸들의 감성지수를 120퍼센트 만족시켜줄 이번 공연은 훌륭한 라인업만으로도 이미 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노리플라이, W&WHALE, 슈퍼키드, 몽니, 안녕바다, 데이브레이크, 오지은 등 독특하고 개성 있는 음악으로 똘똘 뭉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콘서트 이외에도 엘르걸이 준비한 포토월 행사를 비롯해 현장에서 원하는 사람은 전문가의 헤어 스타일링을 받아볼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상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걸들을 위한 맞춤 공연인 ‘엘르걸 페스타’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으로, 이번 1회 공연을 시작으로 6월에도 <엘르걸>과 사운드홀릭이 함께 2회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공연 예매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m)의 ‘민트샵(shop.mintpaper.com)’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 전날인 12일 금요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후 <엘르걸> 온라인 홈페이지(www.ellegirl.co.kr)에서 “엘르걸 페스타 포토제닉”을 뽑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데일리경제 황태환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